전체 38
#자산/뱅킹
오월 서비스에 사용되는 종합계좌에는 신탁자산(오월) 외에도 다양한 금융 상품을 거래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떠한 상품이냐에 따라 신탁자산과 충전가능금액에 해당되지 않는 자산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.
#자산/뱅킹
매수가능금액은 매도 주문을 체결한 뒤 아직 입금되지 않은 금액도 포함하기 때문에 해지가능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#인증/보안
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, 휴대폰 인증을 거쳐 비밀번호를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.
#기타
오월에서는 1주 미만으로 보유한 주식도 보유 주수에 해당하는 배당금이 지급됩니다.
(예) 보유주식 0.5주, 1주당 배당금이 1달러인 경우
- 배당금 = 1달러 × 0.5주 = 0.5달러
해당 금액은 원화로 자동 환전되어 입금됩니다.
#기타
오월을 통해 투자하고 있는 주식에 대한 배당금은 원화로 환전되어 입금됩니다. 자세한 배당내역은 투자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#기타
오월 가입 시 개설한 신탁계약을 완전히 해지하기 위해서는 신탁자산 내 보유주식을 전부 매도한 후 충전되어 있는 금액을 모두 해지(출금)한 상태여야 합니다. 위 상태에서 미래에셋증권 앱에 접속하여 신탁계약을 해지하면, 이와 연동된 오월 계정도 자동 탈퇴됩니다.
#기타
오월에서 회원탈퇴를 하더라도 고객님의 신탁계약과 신탁자산은 그대로 유지됩니다. 신탁 내의 보유주식 및 현금은 m.global(미래에셋증권 해외주식앱)에서 거래 및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.
#기타
오월 고객센터(1670-0331)를 통해 변경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